>
비욘세 임신발표 포스팅, 인스타그램서 가장 인기 있는 사진 등극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7/02/03 [14:50] ⓒ 코리아불교인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너

팝스타 비욘세(@beyonce)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알린 쌍둥이 임신 발표 게시물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로 등극했다.

 

 

비욘세의 포스팅은 24시간 만에 7백만 ‘좋아요’를 돌파하고 현재 8백만 ‘좋아요’를 넘어섰다.

    

그동안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포스팅은 미국의 배우 겸 가수 셀레나 고메즈(@selenagomez)가 공유한 사진으로 6백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자랑했다. 비욘세는 임신 발표 포스팅 이후 11시간 만에 셀레나 고메즈의 기록을 갈아치웠다.

    

이처럼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 뮤지션들이 자신들의 주요 소식을 팬들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전 세계 월 활동 사용자는 6억 명에 달하며 국내에서는 매월 6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한편 2008년 힙합계 거물 제이지와 결혼한 비욘세는 슬하에 딸 블루 아이비를 두고 있다.

    

(사진 = 인스타그램)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리아불교인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