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정남, '상의탈의' 맨몸 서핑! 신체 '중요 부위' 위험! 죽을 뻔 했다?

김병화 | 입력 : 2017/04/26 [14:08]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상의 탈의를 한 채 서핑을 하다 죽을 뻔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배정남은 맨몸 서핑으로 신체 중요 부위를 잃을(?)뻔 했음을 고백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6(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살아있네~ 미친 존재갑()’ 특집으로 김혜은-김성균-조우진-배정남이 출연한다.

 

배정남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근육질 몸매 자랑을 하다 죽을 뻔 했던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배정남은 서핑 중에 신체 중요 부위가..”라고 당시를 회상, 겁에 질린 모습을 보여줬다고.

 

또한 배정남은 연관 검색어에 항상 따라다니는 마르코 사건에 대해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언더웨어 모델로 활동했던 사연까지 공개하며 위풍당당 몸매 부심을 드러냈다는 전언.

 

이 밖에도 배정남은 쉴 새 없이 이야기를 쏟아내는 에피소드 화수분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소녀 감성 터진 무대까지 보여주며 소녀 정남의 매력을 발산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매력 화수분배정남의 에피소드 대방출 현장은 오늘(26) 11 10살아있네~ 미친 존재갑()’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