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전소미, 여성스러운 실루엣 원피스 반짝반짝!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7/06/08 [15:20]

 

 


가수 전소미가 지난 6일 오전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7월호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 날 밝은 미소로 등장한 전소미는 패턴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원피스에 미니백을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포인트로 닥터마틴의 실버 컬러 슬립온 스니커즈를 착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전소미가 착용한 슈즈는 닥터마틴의 슬립온 스니커즈 ‘라일라(Lylah)’로 지난시즌 출시 된 블랙, 화이트, TAN 컬러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새롭게 실버 컬러를 선보인다. 라일라는 가죽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포츠웨어부터 캐주얼 스타일까지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전소미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일 매일 리즈 갱신”, “굽 없는 신발에도 우월한 각선미”, “미모도 신발도 블링블링하네”, “과즙미의 대명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소미는 최근 종영한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이어서 KBS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출연 예정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