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김병화 기사입력  2017/06/28 [11:49] ⓒ 코리아불교인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너

 


배우 채수빈의 화보가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청아한 화이트 룩과 여름 꽃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에는 채수빈의 맑고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담겼다. 그 동안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작품 이외의 활동을 자주 보여주지 못했던 만큼 팬들에겐 반갑고 기분 좋은 소식이다. 쎄씨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한 사랑스러운 인사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채수빈 역시 한 컷 한 컷 주의 깊게 모니터하며 그 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컨셉에 설렘을 드러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역적’의 가령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채수빈은 최근 차기작으로 KBS2 금토 드라마 ‘최강 배달꾼’을 선택했다. 톡 쏘는 사이다 같은 매력을 지닌 당찬 캐릭터인 이단아 역을 맡아 고경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현재 촬영으로 쉴 틈 없는 일정을 보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오는 7월부터 드라마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다.

 

채수빈의 미공개 화보는 쎄씨 7월호 및 쎄씨 모바일(www.ceci.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쎄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리아불교인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