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문화예술/스포츠

‘라디오스타’ 이진혁, 롤모델 유노윤호에게 바치는 헌정 댄스 선공개!

김정화 | 기사입력 2019/08/07 [15:4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가수 이진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노윤호에게 헌정 댄스를 바쳤다. 그는 열정 가득한 댄스로 스튜디오를 열광케 해 모두의 감탄을 불러모았다. 이 가운데 그의 비밀이 오늘(7일) 밤 최초 공개된다고 알려져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늘(7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이진혁의 열정 넘치는 헌정 댄스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9422619)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진혁은 롤모델 유노윤호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방송국 화장실에서 만났다는 둘. 인사를 할까 머뭇거리던 그에게 유노윤호가 쿨하게 인사를 남기고 떠났다고.

 

이어 그는 유노윤호의 명언인 ‘인간에게 가장 해로운 충은 대충’에 감명을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또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유노윤호의 모습을 보고 현실 감탄을 내뱉으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그는 유노윤호에게 헌정 댄스를 바쳤다. 앞으로 나간 이진혁은 먼저 우월한 피지컬로 시선을 강탈했다. 그를 본 MC들은 “이종석 느낌도 나고”, “옆모습이 유노윤호랑 닮았다”며 칭찬을 보냈다.

 

노래가 시작되자 그는 유노윤호 못지않은 열정 댄스로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나 ‘라스’ 나왔다!!”하고 외치는 것은 물론 재킷까지 벗어 던지며 스튜디오를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를 넋 놓고 바라보던 김구라와 안영미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냈다.

 

이진혁의 댄스를 본 윤종신은 “젊다”라며 그의 패기를 칭찬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 가운데 영상 마지막에서 이진혁이 그동안 숨겨왔던 비밀을 공개할 것이 예고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이진혁을 비롯해 김장훈, 돈스파이크, 효민이 출연하는 ‘포기하_지마’ 특집은 오늘(7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리아불교인뉴스